사는 이야기/외부나드리

성재모동충하초가 FDA승인을 받았다는 반가운 소식

성재모동충하초 2015. 11. 19. 04:37

성재모동충하초가 FDA승인을 받았다는 반가운 소식

2015년 11월 19일 2015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하고 서울에서 하루를 보내고 또 하루를 시작하여야 할 목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 선물을 받았네요. 어제는 2015  강소농 강원도 횡성군 부스에 홍보할 제품을 전시하고 전시장을 돌아보고 있는데 베트남에서 성재모동충하초를 홍보하고 판매하고 있는 머쉬텍베트남 최한구대표가 전시를 하고 있는 부스에서 만났다. 제품을 시하고 나서 횡성으로 방문을 할 예정이었는데 코엑스에서 만나 너무 반갑다고 하신다. 이제야 미국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제품이 FDA승인을 받아 본격적으로 베트남에서 홍보와 판매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제품을 보여준다. 

그렇치 않아도 올해는 FDA승인을 받으려고 하였는데 베트남 최대표가 받았으니 할 일 하나를 해결하였다. 서로 마음을 맞대고 협력하면 좋은 일을 맞이한다는 것을 알고 앞으로도 만나는 인연이 있는 사람들과 마음을 열고 일을 할 것을 다짐하려고 한다. 오늘은 강소농 강원도 황성군 부스에서 최대표와 직원들과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오늘도 하루도 서울에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우리 도반님 좋은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