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믿음이 만들어 낸 보물

성재모동충하초 2016. 8. 28. 04:47

믿음이 만들어 낸 보물

2016 8 28이제는 완연한 가을 날씨로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추수일 수 있는 기분 좋은 일요일입니다오늘 또 하루 선물을 받았네요성재모동충하초와 금무도와의 만남은 기리시마주조회사 에나츠전무님이 2002년 강원대학교 응용생물학과 연구실을 방문한 인연으로 맺어지었다. 벌써 14년이 되었다. 그 동안 우리는 서로 믿음으로 이제는 어디에 내어 놓아도 빠지지 않은 성재모동충하초와 금무도가 되었다. 중국에서 동충하초에 대한 세미나를 하는 동안에 일본으로 성재모동충하초를 보내었다.

그 동안 수차례 방문과 함께 수많은 메일을 통하여 서로의 마음을 연 덕분으로 금무도와 옥금무도가 건려주로 많은 애주가들에게 건강도 주고 술맛도 즐길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여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는데 모든 힘을 다하고 있다. 오늘은 인연을 맺은 지난 시간을 생각하면서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놓고 사업에 성공을 하려면 가징 중요한 것이 서로 믿음을 가지며 그 믿음이 변치 않는 것이라고 본다. 오늘도 마음이 시키는 대로 다른 생각을 하지 않고 부지런히 정진을 하려고 한다. 성원을 하여 주시어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씨에 즐겁고 보람찬 하루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