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오늘부터 청일면에서 횡성더덕축제 시작이 된다.

성재모동충하초 2016. 9. 2. 04:46

오늘부터 청일면에서 횡성더덕축제 시작이 된다.

2016 9 2기다리던 횡성더덕축제가 시작하는 주말인 금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 선물을 받았네요대학에서 정년을 하고 2009년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고시리로 귀농한 후 2011년부터 횡성더덕축제가 시작하여 벌써 5년이 되었다. 어제는 동충하초전문기업 머쉬텍이라고 쓰인 부스에 가서 포스타를 부치고 왔다. 오늘은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나가서 더덕과 함께 동충하초도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려고 한다. 도시와 농촌에서 살아도 일상에서 벗어나 축제장에 오시어 횡성의 명품인 횡성더덕과 성재모동충하초를 맛을 보면서 자연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으리라는 생각도 하여 보았다.

오늘은 횡성더덕축제장에 있는 동충하초전문기업 머쉬텍의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놓고 3일 동안 많은 고객님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 방문하여 주시어 축제를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성원을 하여 주시어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씨에 즐겁고 보람찬 하루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