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횡성한우축제를 마치고 나서 ----

성재모동충하초 2016. 10. 5. 04:37

횡성한우축제를 마치고 나서 ----

2016 10 5. 새벽에 일어나나 신선한 공기를 맛볼 수 있는 좋은 수요일입니다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어제까지 5일 동안 횡성한우축제장에서 많은 고객을 만나고 만나는 고객들에게 성재모동충하초도 홍보도 하고 판매도 하였다. 2016횡성한우축제는 날씨가 너무 좋은 덕분에 90만명의 방문객이 찾아와 인산인해를 이루었기 때문에 성공적인 축제라고 판단한다나름대로 나는 나이가 먹었지만 어디에서 힘이 났는지 5일 동안 고객님에게 성재모동충하초를 홍보하고 판매를 한 것은 축복이고 기적이다.

이제 횡성한우축제는 횡성군민이 서로 합심하고 노력하면 지금도 대한민국에서 제일가는 축제이지만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할 수 있고 있다고 본다. 먼저 좋은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신 담당하여 주신 모든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앞으로 횡성한우축제가 더욱 더 발전하기를 빌어본다. 오늘은 농산물직거래 판매장에 오시어 힘을 주신 한규호균수님과 원팔연축제위원장님의 사진과 함께 아이랜과 함께 찍은 동영상을 올려놓고 하루를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을 하여 주시어 고맙고 고맙습니다오늘도 좋은 날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