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성재모동충하초팜 에서 동충하초를 주문받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7. 2. 4. 04:36

성재모동충하초팜에서 동충하초를 주문받는 즐거움

2017 2 4눈이 많이 쌓이었지만 입춘이라 그러한지 봄을 느낄 수 있는 토요일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참 세월이 빠르지요. 어제는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에서 성재모동충하초 생초를 주문을 받아 바로 보내주었다. 성재모동충하초팜을 만들기 위하여 횡성군농업기술센터에서 실시하는 E-비지니스교육을 받으면서 기초적인 모든 것을 배우었고,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과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에서 실시하는 스토어팜 교육을 나름대로 아주 열과 성을 다하여 배웠다. 그 결과 가상공간에 성재모동충하초팜이라는 가게를 갖게 되었다. 아직은 활성화 되지는 않았지만 간혹 주문을 받아 정성스럽게 재배한 성재모동충하초 제품을 보내고 있다. 이제까지 교육을 시키어 주신 기관에 고마운 마음을 드리고 싶다.

시간이 나서 이제까지 교육을 하면서 받은 자료를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하면 만들어진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를 가지고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지를 알아보았다. 배운 교재를 기초로 하여 이제까지 살아온 방법처럼 독학하여 내 것으로 만들어야 될 것 같다. 바람이 있다면 스토어팜을 이용하여 많이 판매하고 있는 교육이 있으면 듣고 싶다. 오늘은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 사이트와 함께 성재모스토어팜에 제품 사진을 올려놓고 좋은 상점이 될 수 있도록 성원하여 주시면 고맙고 고맙겠습니다. 언제나 성원을 하여 주시어 고맙고 고맙습니다오늘도 좋은 날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