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동충하초(Cordyceps)에 관심이 있는 고객님을 맞이하는 기쁨.

성재모동충하초 2017. 3. 1. 04:29

동충하초(Cordyceps)에 관심이 있는 고객님을 맞이하는 기쁨.

2017 3 1. 3월의 시작이면서 한국이 자주적으로 살아 갈 수 있게 한 뜻이 깊은 수요일로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세월이 참 빠르지요. 2017년을 맞이하여 바깥출입을 자재하고 안에 있으면서 동충하초를 잘 재배하는 내실을 기하려고 마음을 먹었다. 그래서 그러한지 동충하초를 알기 위하여 방문하는 고객님들이 많아지었다. 외부에서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고시리 아주 오지산골농촌마을에 위치한 머쉬텍을 방문하신다. 고맙고 고마운 일이다. 어제도 문화평론예술가이신 고건승님과 사진작가인 오세갑님이 방문을 하시었다. 동충하초에 관심을 가지고 제품을 만들어 보겠다고 하시는데 특히 아토피에 좋은 아토자바에 관심이 많다고 하신다. 머쉬텍에 소장되어 있는 사진과 표본과 재배과정을 보시고 방명록을 써 주었다.

<성박사님의 생전의 삶이 의미 있는 마무리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문화예술평론가 고건승> <성재모박사님의 인생이 닮긴 작품 모든 이의 삶에 행복을 주신 작품 감사드립니다. 사진작가 오세갑 2017. 2. 28>. 머쉬텍을 떠나면서 다시 방문을 할 때 박사님에게 동충하초를 가지고 제품을 하는 좋은 선물을 가지고 오겠다고 하면서 가시었다. 사람이 살아가는 것이 참 신비롭다고 생각이 된다. 멀리 찾아오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정성스럽게 맞이할 것을 다짐하면서 자중하고 인내하는 마음으로 오늘 방문하신 고객님의 사진을 올려놓고 하루를 잘 보내려고 한다. 오늘도 인연이 있는 도반님 편안하시고 행복하신 하루되시기 바랍니다고맙고 고맙습니다.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