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받은 편지

SNS 활동전문가

성재모동충하초 2017. 3. 7. 04:37

SNS 활동전문가

2017 3 7오늘은 어떠한 경우에도 화를 내지 말아야 할 화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 선물을 받았네요세월이 참 빠르네요. 어제는 농촌진흥청 지식정보화담당관실로부터 택배를 받았다. 열어보니 SNS로 소통과 컨설팅 우수사례집이 들어 있다. 펴 보니 우수사례로 14 업체에 대하여 자세하게 기술되었고 맨 마지막에 SNS 활동전문가로 좋아하는 사) 정원문화포럼 회장이신 송정섭박사를 비롯한 38명의 이름이 있고 나도 거기에 포함되어 있다. 어떻게 하다 보니 농촌진흥청에서 발간하는 책자에 나의 전공과 무관한 SNS 활동가로로 이름을 올릴 수 있어 영광이다. 이번 계기를 통하여 잘 하지는 못하지만 이일도 하는데 까지 열심히 하려고 한다. 오늘은 책 표지와 송정섭박사와 나의 사진을 올려놓고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내려고 한다. 오늘도 인연이 있는 도반님 편안하고 행복하신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