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활동/동충하초 받은 상

나이가 들어 분에 넘친 우수상을 받는 기쁨.

성재모동충하초 2017. 6. 29. 04:29

나이가 들어 분에 넘친 우수상을 받는 기쁨.

2017629일 새벽에 일어나니 기다리던 비가 내리는 목요일입니다. 오늘도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 어제는 2017년 강원도 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가 열리는 정선에 있는 하이원호텔에 횡성군 농업기술센터 신경선주무관님이 운전하고 김순영님과 같이 갔다. 도착하자마자 횡성군부스에 횡성군에서 생산된 제품을 전시하고 행사가 시작되었다. 스마트농업경영에 대하여 농촌진흥청 심근섭 지식정보화담당관님의 강의를 듣고 점심 후 시상식이 열리었는데 SNS 활용 농산물 마케팅 활성화(50세미만)에서 횡성 곽상미님과 SNS 활용 농산물 마케팅 활성화(50세 이상)에서는 내가 우수상을 받게 되었다. 시상식 후 최우수상의 발표와 제4차 산업혁명과 농업정보 고도화라는 제목으로 강릉원주대학교 노영성교수님의 강의로 끝을 맺게 되었다. 이번 행사를 참여하여 우수상을 받게 된 것은 내 나름대로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매일 한 개의 글을 올리면서 나이가 먹었으면서도 4시에 일어나 글을 올린 정성 덕분에 좋은 상을 받았는데. 현대와 같은 복잡한 사회에 남과 비교하지 않고 나만의 길을 소처럼 뚜벅뚜벅 걸어간 인연공덕으로 본다. 앞으로도 이러한 마음으로 살아가려고 한다. 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배움을 주신 기관과 강사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린다. 오늘은 우수상 받은 모습과 함께 횡성에서 E-비지니스교육을 받고 축하를 하기위하여 오신 학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앞으로 내가 맞이하는 모든 일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이 기쁨을 줄 수 있는 삶이 되도록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도반님께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