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활동/동충하초 받은 상

농촌진흥청장님으로부터 받은 소중한 SNS 활동 지원 전문위원 위촉장

성재모동충하초 2017. 7. 9. 04:28

농촌진흥청장님으로부터 받은 소중한 SNS 활동 지원 전문위원 위촉장

201779. 모처럼 산골농촌마을에서 여유를 가지고 지낼 수 있는 일요일입니다. 오늘도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 농촌진흥청장님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았다. 그 내용은 <11호 위촉장 성재모 귀하를 농촌진흥청 SNS 소통과 컨설팅 활성화를 위한 SNS 활동 지원 전문위원으로 위촉합니다. (위촉기간 : 2017. 6. 29 2018. 6. 28) 2017629일 농촌진흥청장>으로 되어 있다. 나는 농촌진흥청에 대하여 무한 고마운 마음을 가진다. 1970년 농업연구직으로 들어가 통일벼를 만드는데 조그마한 도움을 준 인연공덕으로 미국에 가서 석사학위를 하였고 이것이 발판이 되어 강원대학교 교수가 되었다. 그 때 만난 동충하초를 연구하고 산업화하여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산골농촌마을에 들어와 농부가 되었다. 산골농촌마을에 있으니 동충하초의 홍보와 판매를 하기위하여 횡성군농업기술센터와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을 비롯한 많은 기관의 도움으로 SNS를 공부하여 홍보와 판매를 한 인연공덕으로 농촌진흥청장님으로부터 내 나이에 받기 어려운 믿기지 않은 위촉장을 받았다. 이제 위촉장을 받았으니 젊은 사람들 보다는 못하지만 이제까지 살아온 삶에서부터 시작하여 동충하초를 만나 산업화 시키어 하나의 기업으로 성장한 이야기를 SNS와 연결한 과정을 기회가 되면 전문위원으로 최선의 노력을 하려고 한다. 오늘은 위촉장과 함께 농촌진흥청에서 주최한 2016 강소농창조농업대전에 횡성군농업기술센터의 추천으로 출품한 성재모동충하초를 들고 있는 모습을 올려놓고 앞으로 내가 맞이하는 모든 일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삶이 되도록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도반님께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