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 제품

동충하초 연구 과제 책임자를 마무리 하고 나서 –---

성재모동충하초 2018. 2. 13. 04:16

동충하초 연구 과제 책임자를 마무리 하고 나서 ---

2018213.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눈이 내리는 화요일로 오늘만은 어떠한 경우에도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어제 나를 지금까지 있게한 대전에서 동충하초에 대한 과제 발표를 하여 연구를 마무리 하였다. 초심으로 돌아가 동충하초에 대한 애정을 글로 써 보려고 한다.

<어언 34년 내가 동충하초와 함께한 시간이다. 동충하초를 만나기 위해 나는 국내의 수많은 산과 계곡을 헤매었고 어린 시절의 꿈이었던 히말라야 산자락도 밟아 보았다. 그 세월 동안 동충하초는 나에게 많은 깨달음을 주었고, 가슴 가득히 히말라야의 기운도 넣어 주었다.

동충하초가 곤충에 침입하는 방법을 보면서 나는 지혜로운 삶을 깨달았고, 동충하초의 발생하는 장소를 보면서 다시 한 번 환경보호의 소중함을 마음 깊이 느꼈으며, 동충하초의 일생으로부터 중생의 윤회와 수행자의 죄탈입망을 함께 보았다. 동충하초에 있는 좋은 물질로 무한한 연구 가능성을 열어 주었고, 손쉽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의 개발로 많은 사람의 건강에 도움을 주었다.

식품의약품안정처로부터 면역기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생리활성  2 등급을 받아 동아제약에서 동충일기와 함께 동아제약과 웅진릴리에뜨의 협력으로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자연모아 동충하초면역원을 출시하였으며 또한 일본 기리시마주조회사에서 금무도로 제품화 되게 되어 산업화도 이루었다. 성재모동충하초는 이제 한국을 넘어 세계로 갈 수 있다는 희망도 가지게 되었다.

이제 동충하초는 단순한 연구대상을 넘어 나를 깨우치고 이끌어 주신 스승이다. 나만의 깨달음이 아쉬워 동충하초가 많은 사람들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기위해, 강원도 산골농촌마을에서 동충하초를 대량으로 생산하여 산업화를 이루려고 한다.>

오늘은 성재모동충하초가 산업화 된 제품을 올려놓고 더 좋은 제품이 나오도록 이제 뒤에서 좋은 제품이 나오도록 하려고 한다. 내가 살아가는 모든 것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