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미국에서 온 최한구대표님을 맞이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8. 2. 25. 04:38

미국에서 온 최한구대표님을 맞이하는 즐거움.

2018225. 새벽에 일어나니 신선하고 따뜻한 날씨가 반기는 일요일로 내가 누구인가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선물 받은 하루를 보람이 있게 보내시는지요. 어제 머쉬텍에는 미국에서 온 최한구대표님과 최원구님이 방문을 하시었다. 귀하신 분들에게 먼저 이번에 웅진릴리에뜨에서 출시된 자연모아 #동충하초면역원을 드시게 한 후 동충하초에 대한 표본과 사진과 재배 과정을 말씀드리었다. 듣고 나시더니 다음과 같은 방명록을 남기시었다. <박사님의 연구업적에 감동입니다. 미국에 성재모동충하초를 널리 알려 미국인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한구 New York, USA 2018. 224> <놀라운 자연의 신비를 보아서 너무 신기하고 오랜시간 고생하신 박사님께 존경을 표합니다. 2018. 2. 24. 최권구>. 방명록을 읽으면서 다시 한번 동충하초 연구를 잘 하였다는 생각을 하면서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동충하초를 애용하여 주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여 본다. 오늘은 최한구 대표님과 같이 찍은 사진과 함께 방명록을 올려놓고 최한구대표님께서 머쉬텍을 방문하신 인연 공덕으로 미국에서도 성재모동충하초가 꽃을 피울 수 있기를 바란다. 내가 살아가는 모든 것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