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무사히 한국농업방송(NBS) <역전의 부자 농부> 첫날 촬영을 마치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9. 6. 11. 04:42

무사히 한국농업방송(NBS) <역전의 부자 농부> 첫날 촬영을 마치었다.

2019611. 새벽에 일어나니 비가 와서 그러한지 시원한 날씨로 시작하는 화요일로 오늘은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늘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어제는 한국농업방송(NBS) <역전의 부자 농부> 촬영하는 날로 주식회사 봉성종 피디님과 박영수 촬영 감독님 방문하시었다. 피디님과 감독님의 제시하는 촬영 순서에 따라 현미 배지 만드는 법과 살균하는 방법 성재모동충하초가 자라는 모습과 드론을 띄워 머쉬텍 전체 사진 촬영도 하였다. 그 후 횡성에 나가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요리한 동충하초 닭백숙을 촬영하는 것으로 마치었다. 오늘도 나머지 부분을 표본실과 사진실과 산에 가서 동충하초를 찾는 촬영을 하면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 되리라 본다.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그러한지 촬영을 마치니 피곤함이 온다. 오늘 촬영 준비를 잘하여 동충하초를 사랑하는 모든 분과 고객님에게 좋은 정보를 주기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려고 한다. 오늘은 어제 드론을 떠 올리는 사진을 올려놓고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잘 재배할 것을 다짐하면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성재모동충하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