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TV조선 영농한 농담(農談)을 촬영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9. 7. 26. 04:38

TV조선 영농한 농담(農談)을 촬영하는 즐거움

2019년 726. 새벽에 일어나니 장마라 그러한지 많은 비가 내리는 금요일로 오늘도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리는 복된 날입니다. 늘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어제는 TV조선 영농한 농담을 촬영하는 날로 황성재 피디님, 노유정 MC님과 원재연 감독님이 머쉬텍을 방문하시었다. 피디님과 감독님의 제시하는 촬영순서에 따라 노유정 MC님과 함께 좋은 프로를 만들기 위하여 이제까지 채집한 표본과 찍은 사진과 현미 배지 만드는 법과 살균하는 방법 성재모동충하초가 자라는 모습과 드론을 띄워 머쉬텍 전체 사진 촬영도 하였다. 봉복사에 가서 실제로 동충하초도 채집도 하였다. 그 후 같은 마을에 있는 윤가이가 맛집에 가서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요리한 동충하초 음식을 만들고 먹는 것으로 마치었다. 방송은 83일 토요일 11시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장맛비에도 무사히 방송 촬영을 마치게 된 것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가지며 촬영 준비를 잘하여 동충하초를 사랑하는 모든 분과 고객님에게 좋은 정보를 주기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려고 한다. 오늘은 촬영하는 사진을 올려놓고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잘 재배할 것을 다짐하면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TV조선 #노유정 #동충하초 #머쉬텍 #성재모동충하초 #영농한농담 #윤가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