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한국농업방송(NBS) <역전의 부자 농부>에 출연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9. 7. 10. 04:29

한국농업방송(NBS) <역전의 부자 농부>에 출연하는 즐거움

2019710. 새벽에 일어나 하늘을 보니 구름이 없는 맑은 날씨가 반기는 수요일로 오늘도 비가 오기를 바라는 바람으로 하루를 시작하려고 한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626한국농업방송(NBS) <역전의 부자 농부>가 방영되어 어제 봉성종 피디로부터 방영된 동영상을 받았다. 또한, 홍지 작가로부터 볼 수 있는 동영상을 메시지로 보내와 올려놓고 싶다. https://www.youtube.com/watch?v=Ae-aBfklgu4&feature=share 몇 차례 부자 농부 프로를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동충하초를 만나 많은 방송에 나갔지만 기억에 남는 것은 처음으로 방송에 나간 MBC 자연 다큐멘터리 한국의 버섯으로 동충하초를 알리었고 그다음에는 EBS 직업 세계의 일인자와 MBN 천기누설과 이번에 한국농업방송(NBS) <역전의 부자 농부>에 나가 동충하초를 홍보와 판매에 온 정성을 다하고 있다. 이것은 아마도 한 가지 일을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간 인연 공덕인 것 같다. 나같이 아둔한 사람도 방송에 나오게 되는 것을 보면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은 나보다 지혜롭고 총명하여 한 가지 일만 남과 비교하지 않고 하는 일에 전념하면 삶도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다고 본다. 80를 바라보는 나이에 평생 한 일을 가지고 방송까지 나오게 되었으니 축복받은 사람으로 언제나 고마운 마음으로 살아가려고 한다. 오늘은 방송을 보면서 찍은 사진을 편집하여 올려놓고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일에 부지런히 정진하여 행복한 삶을 살아가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하고 싶다.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잘 재배할 것을 다짐하면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동충하초 #머쉬텍 #부자농부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