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사용방법/동충하초사용방법

인연들이 모여 태어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 2019. 6. 30. 04:30

인연들이 모여 태어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20190630. 6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일요일로 비가 오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있지만, 비가 오지 않은 날로 시작하는 기분 좋은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토요일로 연구실에 앉아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어떻게 하면 많은 사람에게 홍보할 생각을 하다가 이제까지 배운 키네 마스터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만들어 보기로 하였다. 이제까지 가지고 있는 자료를 모아 먼저 성재모동충하초생초를 정리하여 동영상을 만들었다. 동영상을 잘 만들고 못 만들고는 문제가 아니고 어느 한 가지를 한다고 결정하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이 나의 삶이고 그러한 삶을 통하여서 이제까지 정말 잘 살아왔다. 동영상을 만들면서 80을 바라보는 나이에 최선을 다하여서 하는 일에 부지런히 정진한다는 것은 축복이고 기적이라고 본다. 그래서 나는 무슨 일을 하든지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고마운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고마운 마음을 주려고 한다. 오늘은 성재모동충하초생초란 제목으로 만든 동영상을 올려놓고 언제나 즐겁고 고마운 마음으로 자중하고 인내하면서 오늘도 하루를 보내려고 한다.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즐겁게 보내면서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성재모동충하초 #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생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