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축제l

고마운 마음으로 살면 행복이 보인다.

성재모동충하초 2019. 9. 13. 04:30

고마운 마음으로 살면 행복이 보인다.

2019 9 13. 오늘은 추석으로 새벽에 일어나니 맑은 날씨로 수많은 별이 기운을 주는 날로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기를 바라는 고마운 마음으로 가지고 보내야 할 금요일입니다. 오늘도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리는 복된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문자 메시지가 와서 열어보니 1002일부터 106일까지 5일간 제15회 횡성한우축제(http://www.happyhanwoofestival.com/)가 열리는데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하여 917일 참가자 교육과 부스 배정을 한다는 공문이다. 2009년에 강원대학교에서 정년 하고 횡성으로 귀농을 한 후 횡성한우축제를 참가하였으니 올해로 벌써 10번을 참가하게 되었다. 무엇보다도 고마운 일은 횡성한우축제를 열어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 횡성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많은 대표님이 참가하여 정성스럽게 만든 농작물을 판매와 함께 서로 축제를 하면서 우의를 다지게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횡성군 관계관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린다. 917일 교육에 참여하여 교육을 받은 대로 지키어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좋은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하려고 한다. 오늘은 참가 공문과 지난해 부스와 함께 부스에서 판매할 제품을 올려놓고 많은 고객님이 성원하시어 좋은 축제가 되도록 하여 주시면 고맙고 고맙겠습니다. 나는 인류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는데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즐겁게 보내면서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동충하초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추석 #횡성군 #횡성한우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