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활동/동충하초발표

동충하초를 설명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

성재모동충하초 2019. 10. 30. 04:37

동충하초를 설명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

20191030이제 10월도 하루를 남기고 또다시 새벽을 맞이하는 수요일로 먼저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어제는 한국자연치유학회로부터 두툼한 편지가 와서 열어보니 이번 119일 건국대학교에서 열리는 한국자연치유학회에서 발표할 일정을 알리는 포스터가 들어있다. 나는 <버섯(동충하초) 연구와 산업화> 제목으로 발표하게 되었는데, 회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발표할 때까지 준비를 잘하려고 한다. 요사이 나는 만나는 모든 것이 그저 고맙고 고마울 뿐이다. 공부도 원 없이 하여 보고 동충하초를 만나 연구도 원 없이 하였고 또 산업화를 위하여서도 내 나름대로 원 없이 하고 있다. 더군다나 학문하는 회원들의 모임인 학회에 초대를 받아 내가 전공한 동충하초에 대하여 발표한다는 것은 축복받은 사람만이 할 수 있고 나에게는 기적 같은 일이라고 본다. 오늘은 학회에서 온 포스터와 발표 내용을 올려놓고 발표할 기회를 준 학회에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내가 할 수 있는 한 동충하초를 많은 회원님에게 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한다. 오늘도 성재모동충하초를 잘 재배하여 많은 사람의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한다. 성재모동충하초를 성원하여 주는 모든 고객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립니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동충하초 #버섯 #산업화 #성재모동충하초 #한국자연치유학회 #학회


http://mushtech1.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