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동충하초 방송

동충하초 덕분에 SBS 성공의 정석 꾼 촬영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9. 12. 6. 04:22

동충하초 덕분에 SBS 성공의 정석 꾼 촬영하는 즐거움.

20191206. 새벽에 일어나 북두칠성과 수많은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금요일로 매우 춥습니다. 오늘도 성원하여 주시는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 지난주에 방문하신 별땅한과 사장님이 머쉬텍에서 생산하는 인류건강 길잡이 성재모동충하초로 동충하초 강정을 제조하고 싶다고 하시고 가시었는데 교수님을 만난 덕분에 SBS 성공의 정석 꾼에 방송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러시면서 방송에 같이 나가고 싶다는 연락을 받았다. 언제나 동충하초에 관심이 많은 Honey Story 이경희 대표와 함께 홍천에 있는 별땅한과를 방문하였다. 나는 조연으로 나가는 SBS 성공의 정석 꾼이니 피디님의 방송 촬영 순서를 보고 내가 출연하는 부분만 찍고 돌아왔다. 원주에서 열린 GTI에서 만나 서로 이야기가 오고 가고 서로 방문하면서 이해하고 협력하여 방송까지 하게 되었으니 이제 성재모동충하초가 성재모동충하초 강정으로 고객님에게 선을 보이게 되었으니 기쁘기 그지없다. 또 연구 결과에 의하면 코디세핀도 함유되어 있어 많은 분에게 건강의 길잡이가 되리라 본다. 오늘은 별땅한과를 방문하여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내가 바라는 성재모동충하초 강정이 많은 고객님이 애용하여 건강의 길잡이가 되기를 바라면서 성재모동충하초가 인류건강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언제나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SBS #건강길잡이 #기리시마주조회사 ##금무도 #기적 #농업 #동충일기 #동충하초 #동충하초면역원 #머쉬텍 #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별땅한과 #동충하초강정 #부여 #산업화 #성공의정석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옥금무도 #옥종 #축복 #현미

http://mushtech1.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