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동충하초 방송

상쾌한 아침 원주에서 출발합니다.

성재모동충하초 2021. 11. 30. 04:21

#동충하초일지 2021-11-30()

 

상쾌한 아침 원주에서 출발합니다.

 

20211130.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화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남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새벽에 일어나서 하늘을 보니 별들이 반기는 날로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성재모동충하초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니 몸과 마음이 가벼워진다. 컴퓨터 앞에 앉아 글을 쓰면서 성원하는 모든 친구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KBS 원주방송국 문수연 작가님으로부터 지난 1027일 제7GAP(농산물 우수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동충하초 동상 수상 관련 라디오 인터뷰>를 오늘 1130850분에 한다고 전화를 받고 또 인터뷰 내용을 메일로 받았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안녕하세요. 횡성군 동충하초 생산업체가 2021년 농산물 우수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생산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수상 축하드립니다. 어떻게 받은 상인가요? (GAP이란 무엇이고 어떤 대회인지 / 어떤 상인지 / 어떻게 수상할 수 있었는지 등)

 

2. 지난 2016년 농촌진흥청은 동충하초의 면역력 증대 효과를 담은 연구 결과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면역력이 중요해진 요즘인데요. 동충하초의 효능은 어떠한가요?

 

3. 지난 2016년에는 올해의 신지식농업인으로 선정된 바 있는데요. 동충하초 연구소를 설립하게 된 계기는 무엇이고 연구 과정은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4.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작년 한 해 성과가 대단했다고 하는데요. GAP 우수사례 경진대회 동상 수상과 함께 어떤 성과가 있었는지도 말씀해주실까요?

 

5. 동충하초 연구에 평생을 매진해오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동충하초 재배 방법과 쓰임에 대해서 궁금하고요, 또 그간에 연구에 어려움은 없었는지 궁금합니다.

 

6. 동충하초 연구와 더불어 상업화에도 성과를 거두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동충하초 연구소는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고요, 또 동충하초를 시중에서 어떻게 만나볼 수 있는지도 함께 일러주시죠.

 

동충하초 연구를 40년 가까이 하여 기주를 곤충에서 현미로 재배하는 방법을 개발하여 생산된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생리활성 연구를 하여 면역력으로 농촌진흥청 과제로 동아제약과 함께 연구하여 면역력을 증진할 수 있는 생리활성 2등급을 받아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증도 받고 상도 받아 방송도 하게 되니 과학자로 자부심을 품게 되었다. 아무쪼록 내가 연구한 동충하초가 코로나로부터 멀리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류건강길잡이가 되기를 빌어 본다. 나이가 들었어도 즐겁게 머쉬텍에서 동충하초와 지내는 동영상을 https://youtu.be/nlB2Dc39yOA >올려놓고 동충하초가 많은 사람의 건강을 지키는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려고 한다.

 

오늘은 동상 상장과 머쉬텍에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강원지원 박은엽 지원장님으로부터 받은 사진과 동영상으로 만들어 올려놓고 즐겁게 하루를 보내면서 인류건강 길잡이 성재모동충하초를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의 성원에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언제나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http://me2.do/F36egE3F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naver.me/GUvhYm9X

동충하초 http://blog.daum.net/cordyceps

         http://sungjaem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