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외부나드리

킨텍스 메가쇼 박람회 셋째 날을 맞이하면서 ---

성재모동충하초 2020. 11. 14. 04:28

킨텍스 메가쇼 박람회 셋째 날을 맞이하면서 ---

2020년 11월 14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토요일로 일산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3일째를 맞이하여 성재모동충하초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날입니다. 오늘도 귀농한 28세 아빠 식약사와 51세 엄마인 윤토마와 77세 내가 만든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http://me2.do/FGpkeNQj)과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을 소개를 드리면서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리는 복된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다시 한번 이러한 자리가 마련된다면 참가하여 동충하초를 홍보 하여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동충하초를 가지고 연구를 하여 현미로 재배한 성재모동충하초를 홍보와 판매를 하였고 신문과 방송에 많이 출현하였으나 모르는 사람이 너무나 많다. 어떻게 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어 일반화 하는 것이 하나의 괴제이다. 방법은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흔들림이 없이 그냥가야만 딀 것 같다.
어제도 많은 고객님이 성재모동충하초 부스를 찾아주시어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와 성재모동충하초비로 QR코드 찍게하여 홍보효과도 얻었다. 또 폐북 친구 을진 김복자대표님이 빵을 만들어 시식 항사를 잘 하는 모습도 보고 모두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아름다웠다.

오늘은 전시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오늘도 많은 고객님을 만나기를 바라면서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동영상 #동충하초 #머쉬텍 #메가쇼 #바르고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건배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식약사 #윤토마 #이승준 #천천히 #최기종 #킨텍스 #하심정 #현미밥알칩 #흔들림이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