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외부나드리

원없이 성재모동충하초 홍보와 판매를 한 인연 공덕

성재모동충하초 2020. 11. 15. 04:35

원없이 성재모동충하초 홍보와 판매를 한 인연공덕

2020년 11월 15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토요일로 일산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4일째를 맞이하여 성재모동충하초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날입니다. 오늘도 귀농한 28세 아빠 식약사와 51세 엄마인 윤토마와 77세 내가 만든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http://me2.do/FGpkeNQj)과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을 소개를 드리면서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리는 복된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행사 3일째를 맞이하여 토요일이라 많은 고객님이 찾아주시어 성재모동충하초를 홍보하고 판매하는 줗은 기회를 얻었다. 나를 둡고 있는 최수녕대표님과 함께 둘이 합심하여 고객님을 향하여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을 맛보고 가시라고 외친 인연 공덕으로 고객님이 오시면 성재모동충하초 생초, 비로, 건초, 현미밥알칩에 대하여 진실되게 설명하고 판매하여서 내가 생각한 것보다는 더 팔수 있었다. 이제는 조금만 홍보와 판매에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올 수 있다고 본다. 또 나를 즐겁게 하는 것은 폐북을 보고 교수님을 만나고 싶어 왔다고 하면서 제품을 사가지고 갔다. 또 동충하초를 수출하겠다는 고객님도 있어 피곤하지만 즐겁게 보내었다. 무엇이든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 이룰 수 있다는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오늘은 마지막 날이니 최선을 다하여 홍보와 판매에 노력하여 좋은 결과가 나오도록 하려고 한다.

오늘은 행사장에서 수출에 관심이 있는 고객님과 인연이 있는 대표님 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오늘도 많은 고객님을 만나기를 바라면서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동영상 #동충하초 #머쉬텍 #메가쇼 #바르고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건배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식약사 #윤토마 #이승준 #천천히 #최기종 #킨텍스 #하심정 #현미밥알칩 #흔들림이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