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세계 최초 과수 화상병 무증상 감염 진단 기술 개발 박동석 농업연구관

성재모동충하초 2022. 3. 18. 04:12

#동충하초일지 2022-03-18()

 

세계 최초 과수 화상병 무증상 감염 진단 기술 개발 박동석 농업연구관

 

20220318.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금요일로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로 새벽에 일어나서 맨 처음 하는 일은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농촌진흥청에서 발행하는 그린매거진 3199권을 받고 나서 이번에는 어떤 좋은 기사가 나와 많은 농민과 과학자에게 도움을 줄까를 생각하면서 넘기기 시작을 하였다. 무슨 책을 접하든지 먼저 목차를 보고 대충 넘기면서 본다. 26페이지에 낯이 익은 박동석 박사에 관한 기사다. 세계 최초 과수 화상병 무증상 감영 진단 기술 개발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원 작물보호과 박동석 농업연구관의 기사다. 내용은 <과수 화상병은 사과나 배, 장미과에 속한 일부 식물 등에 해충을 매개로 전파되는 세균병이다. 아직 치료나 방제약이 없어 감염되면 과일나무를 뽑아 땅에 묻어야 해 농가의 피해가 막심한 상황이다. 이에 따라 농촌진흥청은 올해부터 매몰 위주의 방제에서 벗어나 사전 예방 중심의 집중 방제 체제로 전환하고 있다. 이는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원 작물보호과 박동석 농업연구관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과수 화상병 무병징·저밀도 감영 과수 고감도 정밀 진단/검출키트가 있어 가능했다.

박동석 농업연구관은 강원대학교 교수로 있을 때 박사학위를 받는 제자로 아무쪼록 더 좋은 연구를 하여 과수를 재배하는 많은 농가에 도움을 주어 안심하고 과수를 재배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여 주기를 바란다.

 

오늘은 농촌진흥청에서 나온 그린매거진과 함께 기사에 나온 박동석 연구관 사진과 성재모동충하초 사진을 올려놓고 앞으로 동충하초만을 생각하면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http://me2.do/F36egE3F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naver.me/GUvhYm9X

닥터성재모코디셉스 동충하초환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6468

성재모동충하초생초 (https://youtu.be/721ROr9KxOg)

성재모동충하초건초(https://youtu.be/qtpB1W6Qirg)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3WArjNnappk)

동충하초환(https://youtu.be/itoJhdBwWIY)

웅진동충하초 스틱형 진액(https://youtu.be/KblBXK8qzf0)

 

#강소농뭉크 #국민면역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식약사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밥알칩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