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일지 2022-04-16(토)
문과계의 대표적인 한국인 피천득 선생님 이과계의 대표적인 한국인 성재모 선생님.
2022년 04월 16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토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밝은 보름달과 북두칠성과 많은 별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나는 복이 많아서 그러한지 생일을 세 번 맞이하게 된다. 호적 나이로는 3월 23일로 그때는 학기가 4월에 시작하였으니 아버님이 학교를 빨리 입학하라고 음력 생일을 올려 다른 아이보다 1년 먼저 임천초등학교에 들어가서 공부를 하였고 그 사람 다음 생일은 1년 차이인 부인과 음력에서 양력으로 따지어 보니 4월 15일이고 그다음은 음력으로 양력을 따져 보니 4월 23일이다. 부인의 생일이니 직원과 같이 우리 마을에 있는 빨간 지붕에서 장어구이로 즐겁게 생일 보내었다.
많은 분으로 축하를 받았지만 <문과계의 대표적인 한국인 피천득 선생님 이과계의 대표적인 한국인 성재모 선생님>라고 할 만큼 업적을 인정하여 주는 주식회사 허준 이치카와 대표님으로부터 긴 축하 편지를 받았다. <4월 15일 78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문화계 대표적인 한국인 피천득 선생님은 86세에 대 걸작 "인연"을 내놓아 97세까지 존재감이 있었습니다. 만약 피 선생님이 65세에 핵심적인 일을 해냈다면 노벨문학상을 탈 수 있었을 그거로 생각합니다. 과학계의 대표적인 한국인인 성재모 선생님은 63세의 나이로 동충하초의 핵심 논문을 배출하셨고, 기회는 피 선생님보다 큽니다. 2040년 전후에 노벨상을 탈 수 있다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 Hojun 주식회사는, 현미 동충하초를 일본에 넓히는 것으로, 노벨상 수상의 꿈의 실현을 위해서, 서포트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의 성 마리안나 의과대학교와 주식회사 머쉬텍의 국제적 산학 제휴도, 꿈의 실현에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78세 축하해요! Hojun 주식회사 대표 이치카와 츠요시 올림>으로 되어 있다. 동충하초를 연구하고 산업화시키려는 인연 공덕으로 외국인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
오늘은 이치카와 츠요시 대표님이 한국을 방문하시었을 때 방명록 써 주신 글과 이치카와 대표님과 찍은 사진과 머쉬텍 제품을 올려놓고 언제나 자중하고 인내하는 마음으로 무리하지 않고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성재모동충하초와 함께 걸림이 없는 마음으로 하는 일에 부지런히 정진하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닥터성재모코디셉스 동충하초환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6468
성재모동충하초생초 (https://youtu.be/721ROr9KxOg)
성재모동충하초건초(https://youtu.be/qtpB1W6Qirg)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3WArjNnappk)
동충하초환(https://youtu.be/itoJhdBwWIY)
웅진동충하초 스틱형 진액(https://youtu.be/KblBXK8qzf0)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
성재모 선생님께
4월 15일 78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문과계 대표적인 한국인 피천득 선생님은 86세에 대 걸작 "인연"을 내놓아 97세까지 존재감이 있었습니다. 만약 피 선생님이 65세에 핵심적인 일을 해냈다면 노벨문학상을 탈 수 있었을 그거로 생각합니다. 이과계의 대표적인 한국인인 성재모 선생님은 63세의 나이로 동충하초의 핵심 논문을 배출하셨고, 기회는 피 선생님보다 큽니다. 2040년 전후에 노벨상을 탈 수 있다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일본에는 나카무라 테츠라는 의사가 있었습니다. 나카무라 선생님은 한국의 여수 병원에서 나병을 배우고 아프가니스탄에서 의사 활동을 했습니다. 물과 먹을거리를 확보하기 위해 용수로 건설과 농업을 부흥시켰고, 그는 60만 아프간인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73세의 나이로 테러를 당해 죽었습니다.
저는 나카무라 테츠 의사의 강연회를 한국에서 실현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할 수 없었습니다. 마지막 보루는 성재모 선생님입니다. 성재모 선생님은 동충하초를 세계에서 가장 많이 먹고 있는 선생님이기 때문에 사고를 당하지 않는 한 108세까지 괜찮습니다. 그렇게까지 열심히 하시면 온 세상 사람들이 현미 동충하초를 믿을 것입니다. 적어도 30번은 생일을 건강하게 맞이하세요.
Hojun 주식회사는, 현미 동충하초를 일본에 넓히는 것으로, 노벨상 수상의 꿈의 실현을 위해서, 서포트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의 성 마리안나 의과대학교와 주식회사 머쉬텍의 국제적 산학 제휴도, 꿈의 실현에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78세 축하해요!
Hojun 주식회사 대표
이치카와 츠요시 올림
4月15日、78歳の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文化系代表的韓国人の
皮千得先生は、86歳で大 傑作“因縁”を世に出して、 97歳まで存在感がありました。
もしも皮先生が65歳で核心的な仕事を成し遂げていたらノーベル文学賞を取れたと思います。理科系代表的な韓国人の成載模先生は、63歳で冬虫夏草の核心的な論文を世に出され、チャンスは皮先生より大きいです。2040年前後にノーベル賞を取れると私は信じています。
日本人の中村哲という医師がいました。中村先生は韓国の麗水の病院でハンセン病を学び、アフガニスタンで医師活動をしました。水と食べ物を確保するために、用水路建設と農業を復興させ、彼は60万人のアフガン人を助けました。しかし、73歳でテロに会い亡くなりました。私は中村哲医師の講演会を韓国で実現するため頑張りましたが、できませんでした。最後の砦は、成載模先生です。成載模先生は冬虫夏草を世界一食べている先生なので、事故に会わない限り108歳まで大丈夫です。そこまで頑張って頂くと世界中の人が玄米冬虫夏草を信じると思います。少なくともあと30回は誕生日を元気に迎えてください。
Hojun株式会社は、玄米冬虫夏草を日本に広めることで、ノーベル賞受賞の夢の実現のために、サポートできたらと思います。日本の聖マリアンナ医科大学と株式会社マッシュテックの国際的産学連携も、夢の実現には大切と考えます。78歳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사는 이야기 > 받은 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0) | 2022.04.29 |
---|---|
3·8민주의거 2022. 03 봄호가 배달되었다. (0) | 2022.04.19 |
사람들이 칭찬하기에는 조금 떨어지는 용모. (0) | 2022.04.09 |
세월이 물려준 유산은 정직(正直)과 감사(感謝)였다네. (0) | 2022.04.06 |
따뜻한 벗님이 있다는 것에 감사. (0) | 2022.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