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외부나드리

국립현충원에서 초능력연구회 모임에 참석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22. 5. 31. 04:22

#동충하초일지 2022-05-31()

 

국립현충원에서 초능력연구회 모임에 참석하는 즐거움

 

20220531.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화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남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많은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지난 일요일 코로나19도 풀리고 오래간만에 국립현충원에서 도운 초능력연구회 모임이 만남의 집 뒤 팔각정에서 있어 8시 둔내역에서 출발하는 KTX를 타고 만나는 장소에 가니 회원님이 반갑게 맞아 주신다. 카톡으로 서로 글을 통하여 알고 있었지만 만나 보니 반가웠다. 먼저 도운 선생님의 초능력 이야기와 함께 엘로드 사용하는 방법으로 배우고 또 준비하여 가지고 오신 연꽃 씨를 연못에 뿌리면서 싹이 터서 나에게 좋은 기운을 주기를 발원을 하였다. 오후에는 다른 회원은 차로 이동을 하였지만 기차 시간에 댈 수 없어 그만두고 국립현충원에 묻히신 애국자 덕분에 이렇게 살 수 있으니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더욱더 대한민국이 융성한 나라가 되기를 바라면서 발길을 옮기었다.

 

이제까지 살아오면서 모르는 것보다는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고 인연이 있어 나에게 온 것은 열심히 배우려고 노력을 하였다. 동충하초를 반평생을 연구하게 한 배경은 어디에 가든지 내가 주인이라는 생각이었으리라고 본다. 불교 가정에 태어난 나는 군대 생활 3년을 군종과에서 근무하면서 구약과 신약 성경을 영어로 읽어 기독교를 알게 되었고, 불교 경전인 법화경과 화엄경과 스님의 법문을 들으면서 불교를 알게 되었고, 천부경과 삼일신고를 읽어 대종교의 기본 원리를 알게 되었다. 김태영 선생님이 지은 선도체험기에서 어떠한 것이 살아가는데 보람이 있는 삶인가를 알게 되었다. 그러다 보니 이제 나이가 80이나 되었다. 그런데 같은 나이인 도운 선생님을 만나 초능력연구회에 일원으로 많은 것을 배우며 나누면서 살아가게 되어 너무 좋다. 무엇을 하든지 어디를 가든지 언제나 내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것은 내가 주인이라는 것을 잃어버리지 않고 사는 것이 현명하다고 본다. 이러한 이치를 알려 준 것이 동충하초로 이제는 동충하초와 함께 보내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

 

오늘은 국립현충원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성재모동충하초 제품을 올려놓고 내가 하는 일인 인류건강 길잡이 성재모동충하초를 보살피면서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자중하고 인내하면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