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외부나드리

조카 성열순 딸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여 주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22. 6. 6. 04:25

#동충하초일지 2022-06-06()

 

조카 성열순 딸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여 주는 즐거움.

 

20220606.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월요일인 현충일로 국가를 위하여 돌아가신 분들에게 고마움을 가지어야 할 날입니다. 오늘도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복을 주는 비가 내리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64일 성열순 조카 딸 결혼식이 있어 부인과 함께 둔내역에서 KTX를 타고 서울역에서 내려 결혼식장을 찾아갔다. 먼저 조카가 나를 반갑게 맞이하여 준다. 사촌 형님은 부여 임천 발산 괴정부락에서 아래위 집에서 살아 가깝게 지낸 형님이다. 나는 정든 고향을 떠났지만, 형님은 지금 교장 선생님으로 정년퇴직하시고 고향을 지키고 계시고 있다. 형님과 형수님 조카들 그리고 손자들 반가운 얼굴을 만났고 나 홀로 강원도에 떨어지어 살다 보니 이런 결혼식이 없으면 만나 볼 수가 없다. 이제 세월이 흘러가다 보니 이제는 당숙으로는 가장 나이가 많은 내가 되었다. 결혼식은 시작이 되고 내가 배운 것을 가지고 보았고 사진을 찍어 동영상이나 만들어 주려고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할아버지로 결혼하는 손녀 내외에서 부탁하고 싶은 것은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아들과 딸을 낳으면 국가와 사회가 필요로 하는 과학자를 양성하기를 부탁하고 싶다. 적어도 할아버지처럼 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하고 싶다. 많은 친척을 만나고 횡성에 돌아오는 발길도 가벼웠다.

 

오늘은 조카 딸 결혼식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성재모동충하초를 올려놓고 결혼하는 손녀에게 행복한 가정 이루기를 바라며 아들과 딸을 낳으면 나처럼 훌륭한 과학자로 기르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한다. 언제나 산골에 살면서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모든 것은 우주 법계에 맡기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도반님께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