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외부나드리

강원도 경제진흥원에 가서 많은 것을 배우다.

성재모동충하초 2022. 6. 9. 04:22

#동충하초일지 2022-06-09()

 

강원도 경제진흥원에 가서 많은 것을 배우다.

 

20220609.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목요일로 아침저녁으로 싸늘한 날씨입니다. 오늘도 변함이 없이 새벽에 일어나서 하늘을 보니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어제는 코로나19도 풀리고 물어볼 것도 많고 해서 시내버스를 타고 원주 강원도 경제진흥원에 가서 담당하시는 관계관을 만났다. 모두 반갑게 맞이하여 주어 고맙고 강원마트에 들어가 주문을 확인하여야 하는데 잘되지 않아 물어보니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가르치어 주어 쉽게 해결하였다. 그다음에는 지식재산센터에서 주관하는 2022년 횡성군 지식재산 첫걸음 사업 신청서를 내었는데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도 알아보았다. 특허명은 동충하초 균사체 자동접종기로 동충하초가 앞으로 산업화한다면 수요가 많아질 것 같아 외국에서도 특허를 받고 싶다. 아직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심사를 위하여 방문하면 잘 될 수 있도록 준비를 하려고 한다. 나는 전화로 할 수도 있지만 직접 찾아가서 해결하는 것이 좋아 어렵지만 찾아다니면서 문제가 되는 점을 해결하려고 한다. 오늘도 강원도 경제진흥원에 가서 내가 모르는 것을 알고 나니 즐겁고 행복하다.

 

오늘은 강원도 경제진흥원 사진과 함께 친한 동생이 특허청장 할 때 받은 특허증과 함께 성재모동충하초를 올려놓고 특허가 외국에서도 받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조용히 기다리면서 걸림이 없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