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횡성더덕 축제가 8월 26일부터 3일간 열린다.

성재모동충하초 2022. 7. 10. 04:23

#동충하초일지 2022-07-10()

 

횡성더덕 축제가 826일부터 3일간 열린다.

 

20220710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더위를 식혀 줄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맑은 기분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횡성 희망신문이 와서 열어보니 눈에 번쩍 들어오는 기사가 있다. 9회 횡성더덕 축제, 826829. 유동 3리 농거리에서 개최한다는 소식이다. 더덕꽃이 피었습니다. 더덕 먹고 힘내는 날을 슬로건으로 열리는데 이번 9회째이다. 2009년 정년퇴직하고 횡성 청일로 귀농하여 매년 참석하고 있는데 코로나 덕분에 열리지 못하다가 2년 만에 9회를 맞이하고 있다. 면 단위에서 열리는 횡성더덕 축제는 적지만 실속이 있는 명품 축제로 성장하여 이곳에 귀농한 보람도 가지고 있다. 머쉬텍도 횡성 강소농 뭉크와 함께 참가하여 좋은 축제가 되도록 노력을 하려고 한다.

 

오늘은 횡성 희망신문에 나온 축제 이야기와 함께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들어진 제품을 올려놓고 MBN에서 방영된 <천기누설에 나온 성재모동충하초 https://youtu.be/ESFxdPwrS4o>을 보면서 하는 모든 일에 고마운 마음으로 언제나 자제하고 인내하면서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모든 것을 우주 법계에 맡기고 즐겁게 살아가려고 한다. 저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바라면서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더덕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강소농뭉크 #횡성더더축제 #횡성새말양봉 #횡성몰 #횡성예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