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횡성군농업학습단체 한마음 대회에 참석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22. 7. 17. 04:22

#동충하초일지 2022-07-17()

 

횡성군농업학습단체 한마음 대회에 참석하는 즐거움.

 

2022717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인 일요일이면서 대한민국 헌법 공포를 기념하는 국경일인 제헌절로 새벽에 일어나니 구름이 많은 기분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과 성재모동충하초 홈페이지를 (http://sungjaemo.com)을 보면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지난 15일은 횡성군농업학습단체 한마음 대회에 참석하기 위하여 아침 일찍 시내버스를 타고 나가 세종의원에 들러 비타민 디 주사를 맞고 대회 장소인 횡성 어울림마당에 도착하였다. 조금 일찍 가서 맨 끝 계단에 앉아 진행 상황을 보고 있는데 한상선 인수위원장님이 오시어 오래간만에 만났으니 여러 가지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번에 군수가 되신 김명기 군수님과 인사를 하는 시간도 가지었고 점점 내 주위로 교육을 같이 받은 동기생이 모이었다. 대회는 시작되었고 모처럼 애국가를 불러볼 기회도 얻었다. 열심히 농부의 길을 가시는 농업인에 대한 시상과 함께 이비즈니스 협의회 오금택 회장님도 상을 받았다. 먼저 수상하신 모든 분에게 축하한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 김명기 횡성군수님의 축사를 듣고 나서 회원님과 함께 점심을 먹은 후 같은 마을에 살면서 나에게 힘을 주시는 신현호 어르신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주어 하루를 즐겁게 보내었다. 오늘도 아무 탈이 없이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것에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보내려고 한다.

 

오늘은 횡성군농업학습단체 한마음 대회에서 찍은 사진과 나의 건강을 지키어 주는 성재모동충하초 제품을 올려놓고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강소농뭉크 #횡성새말양봉 #횡성예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