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혼자 가면 길이지만, 함께 가면 역사가 됩니다.

성재모동충하초 2022. 7. 14. 04:26

#동충하초일지 2022-07-14()

 

혼자 가면 길이지만, 함께 가면 역사가 됩니다.

 

20220714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목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많은 비가 내려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기분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 )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를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매달 배달되는 횡성의 꿈이 와서 열어보니 이번에 횡성 군수로 당선된 김영기 군수님의 인터뷰 기사가 나와 있다. “부자 횡성, 행복 횡성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제목으로 4페이지로 되어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 보았다. 눈에 띄는 대목은 농사는 천하의 근본입니다. 아무리 첨단 과학 기술이 발달하고 사회가 다변화되었다고 하더라도 농사는 생명 유지의 가장 기본인 식량을 생산하는 일입니다. 그래서 농사짓는 분들의 안정된 소득으로 잘 사셔야 하는데, 농촌에 사는 우리 농민들은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 사회적으로 늘 소외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소외되지 않은 횡성이 되도록 노력하여 부자 횡성이 되도록 노력한다는 말이 꼭 이룩되기를 바란다. ”혼자 가면 길이지만, 함께 가면 역사가 됩니다. 군민 대통합의 시대, 우리 횡성 군민의 힘을 모아 횡성 발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로 끝을 맺는다. 나도 인연이 되어 횡성으로 귀농하였으니 부자 횡성이 될 수 있도록 조그마한 힘을 보태고 싶다.

 

오늘은 횡성의 꿈 김명기 군수님 인터뷰 사진과 함께 성재모동충하초 제품을 올려놓고 미력하지만, 부자 횡성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려고 한다. 언제나 자제하고 인내하면서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모든 것을 우주 법계에 맡기고 즐겁게 살아가려고 한다. 저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바라면서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김명기 #더덕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강소농뭉크 #횡성더더축제 #횡성새말양봉 #횡성몰 #횡성예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