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지적재산권/동충하초특허

2000년에 받은 동충하초 자실체 생산방법으로 받은 특허.

성재모동충하초 2022. 7. 18. 04:30

#동충하초일지 2022-07-18()

 

2000년에 받은 동충하초 자실체 생산방법으로 받은 특허.

 

2022718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인 월요일이면서 7월의 네 번째 주를 시작하는 날로 새벽에 일어나니 반달이 반기는 기분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과 성재모동충하초 홈페이지를 (www.sungjaemo.com)을 보면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강원대학교 교수가 되어 1984년 동충하초를 연구하게 되었고 버섯을 연구하려면 고체종균에서 액체종균으로 전환하여야 한다는 생각으로 연구하여 액체종균을 만들어 느타리 재배에 이용한 결과 좋은 결과를 얻어 특허를 받았다. 이번에는 액체종균을 이용하여 동충하초 자실체 생산방법으로 2000620일 특허를 받았다. 이 특허를 이용하여 대한민국은 물론 외국에서도 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데 이용하고 있다. 무슨 일을 시작하든지 그 일을 하는데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보고 일을 시작하여야 한다. 동충하초를 하는 과학자로 내가 개발한 액체종균이 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데 잘 이용되고 있는 것을 보고 연구를 참 잘하였다고 생각하고 자부심도 품게 된다. 이 세상에 태어나서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아주 좋은 일로 복을 받는 일이므로 할 수 있으면 더 하고 싶다. 그런 복으로 노년에도 하는 일이 있고 또 이렇게 건강하게 생활한다고 생각하고 언제나 고맙게 생각하고 살아가고 있다.

 

오늘은 동충하초 자실체 생산방법 특허와 그 방법으로 생산된 성재모동충하초와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제품을 올려놓고 언제나 동충하초를 재배하고 판매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걸림이 없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강소농뭉크 #횡성새말양봉 #횡성예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