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백운비 역리원장님 머쉬텍을 방문하시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1. 2. 20. 15:14

2011년 2월 20일 맑음

   오늘은 봄날처럼 따뜻한 햇살과 함께 머쉬텍에 반가운 님들이 찾아 오시었다. 지난 13일 오신다고 하였으나 수원에서 주례를 슬 일이 있기 때문에 일 주일 후인 오늘 백운비역리원장님, EBS 교양문화부 프로듀서 안태근 감독님, (주) 산야티비방송 김영배 대표이사님과 고영태선생님을 비롯한 다섯분이 방문하시었다. 이곳에 오면 언제나 동충하초 이야기를 하고 채집한 표본을 보여주고 직접 찍은 사진을 보여 주며서 동충하초에 대한 생태와 중요성을 이야기하여 주었다. 또 동충하초 재배 장면을 보여 주고 다지란 동충하초를 생초로 맛을 보여드렸다. 그랬더니 EBS 안태근 감독님은 왜 동충하초를 모르고 이제까지 지냈는지를 모르겠다고 하였다. 머쉬텍을 구경하고 우리는 횡성군 청일면 신대리에 있는 우리마을 쉼터에 가서 송어회를 먹으면서 어떻게 홍보를 할 것인가를 안태근 감독님과 김영배 대표이사께서 고민하여 보겠다고 하였다. 이제 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는 것을 보면 동충하초가 많은 사람들 앞으로 갈 날도 머지 않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