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횡성군 의회 정명철의장님과 의원님 방문을 하시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1. 7. 30. 16:06

20110929 횡성군 의회 정명철의장님과 의원님 방문을 하시었다.

2011년 7월 29 금요일 비오다가 흐림

  하루만 외부 나드리를 갔다 오면 그 다음 날은 바쁘다. 이제 그 만큼 할 일이 있으니 행복한 일이다. 지난번 횡성 서원 농협과 선식에 동충하초를 가미한 업그레이드한 동충하초 선식을 만들기로 한 후 처음으로 성재모동충하초 주문을 받았다. 거기에 대한 서류를 하고 있는데 임태규 전청일면장님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1시 30분에 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를 방문할 예정인데 자리에 있다고 하니 의장과 의원님 15명이 방문을 하시었다. 의원들과 횡성군 감사실장님과 청일면장도 같이 오시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보여드리듯이 표본실과 함께 동충하초 사진전시실을 보여드리면 모두들 동충하초 팬이 되고 현미도 재배하는 광경을 보여 드리면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맛을 보여 드리면 동충하초의 중요성을 재인식을 하고 특히 현미로 재배하는 것에 좋은 반응을 보이신다. 이렇게 좋은 사진과 중요한 자료를 가지고 있으면서 홍보를 하지 않는냐 고 하시기에 홍보할 기회를 주면 언제나 하겠다고 하였다.

  일차적으로 횡성군에서 전시를 하여 주기를 군과 상의를 한다고 하고 횡성 한우 축제에 홍보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한다. 이제 마음먹고 있는 것은 어디든지 동충하초를 홍보하는 장소가 있다면 가기로 하였으니 자리를 마련하여 주면 가려고 간다. 이제 횡성군 의원님들이 방문하였으니 조금만 부지런히 정진을 하면 횡성의 명품이 되리라 본다. 고맙고 고마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