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횡성군 서원 농협에 성재모동충하초 원료를 납품하였다.

성재모동충하초 2011. 7. 30. 16:40

2011년 7월 29 금요일 비오다가 흐림

  7월 13일 선식을 만들어 한국과 일본에서 선풍을 일으키고 있는 횡성군 서원 농협과 동충하초 전문 기업인 머쉬텍과 협약식을 가진 후 오늘 처음으로 성재모동충하초를 납품하게 되었다. 이미 서원 농협에서는 이미 나온 선식에 업그레이드 되게 성재모동충하초를 5%을 넣고 시제품을 만들었다. 전문가로써 먹어 보니 다른 선식보다는 좋은 것을 느끼었다. 성재모동충하초는 횡성 청정지역에서 나는 현미를 이용하여 완전한 무균 상태에서 재배하므로 원료에 대한 것은 신뢰를 할 수 있고 또한 성재모동충하초는 많은 연구자들에게 의하여 그 가치가 인정이 되었다.

  강원대학교 재직하면서 연구한 것을 학술지에 보고하였고 또 국책사업으로 수행한 결과를 동충하초 사랑 블로그에 올려놓았다. 이미 횡성군 서원 농협은 면소재지에 위치한 농협으로 국내에서 모법이 되는 농협이다. 횡성에 위치한 두 기관이 잘 되어 농촌을 살기 좋게 하려면 많은 도시민들의 배려와 성원이 필요합니다. 동충하초 사랑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모든 우리님들에게 간곡하게 부탁을 하고 싶습니다. 농촌에 남아 있으면서 농민이 재배한 작물과 현미를 가지고 만드는 동충하초 선식에 남다른 애정 주실 것을 다시한번 간곡하게 부탁을 드립니다. 우리 두 기관은 모든 성과 열을 다하여 좋은 제품을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

 

농촌은 우리의 어머니이고 보금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