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아침 6시에 방영되는 KBS2 싱싱일요일 나의 동반자 동충하초를 보았다.

성재모동충하초 2012. 7. 1. 16:47

아침 6시에 방영되는 KBS2 싱싱일요일 나의 동반자 동충하초를 보았다.

2012년 7월 1일 일요일 흐림

  어제만 해도 비가 많이 왔는데 비소리가 없는 것을 보니 비는 오시지 않는다. 일과를 시작하면서 하는 108배를 한 후 6시부터 시작하는 KBS2 싱싱일요일 꿈을 심는 농부들편에 동충하초는 내인생을 두번째로 방영되는 푸로를 보았다. 15분 방영은 되었지만 동충하초를 채집을 시작하여 산업화 하는 과정을 진솔하게 표현하여 마음을 흡족하게 하였다. 동충하초를 연구하는 것도 어렵지만 방송을 하는 분들도 정말 노력하고 정진하는 것을 이번 기회를 보고 알았다. 정년을 하고 2010년에는 EBS 직업세계의 일인자 동충하초의 세계화, 2011년에는 MBC 고향이 좋다, 2012년 4월에는 6시 내고향이 방영되었고 이번 KBS2 싱싱일요일 꿈을 심는 농부들이라는 푸로에 동충하초를 소개하게 되었다. 이번 기회에 저와 동충하초를 홍보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분들에게 고마음을 표하면 더욱 더 좋은 푸로를 만드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

  이제 방송에서 동충하초와 나를 소개하였으니 이제부터는 더욱 더 심기일전하고 정성을 다하여 동충하초가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시어 평안한 삶을 사시도록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노력을 하려고 한다. 또한 산업화 되어 한국이 동충하초을 주도할 수 있는 자원이 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