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농촌진흥청 강소농지원단 김두기. 김창동 자문위원님 방문하시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2. 10. 31. 15:14

농촌진흥청 강소농지원단 김두기. 김창동 자문위원님 방문하시었다.

2012년 10월 30일 화요일 맑음

  오늘은 머쉬텍에 한국농수산대학 버섯과 학생들이 찾아 주었고, 동충하초에 관심이 있는 서울과 대전에서도 방문하시었다. 오후에는 농촌진흥청 강소농지원단 두 김자문위원님이 방문하시었다. 김두기 자문위원은 연구소 위에 있는 돌과 흙으로 진 토담집에 관심이 많으시어 토담집에 들어간 후에 동충하초에 대한 설명을 듣기를 원하시어 토담집으로 안내를 하였다. 방에는 어머니께서 물려주고 가신 농과 함께 하나의 액자가 걸려 있다. 달력도 없이 세월가는 줄도 모르고 지금 당장 차나 끌리자는 내용이다. 방에 앉으시자마자 많은 기운을 느끼신다고 하시면서 가지고 다니는 기구를 이용하여 머쉬텍이 더욱 더 번성하는 마음으로 태평가를 불러 주신다. 다른 때 느끼지 못한 기운과 함께 몸과 마음이 맑고 밝아 지는 것을 알았다. 그런 다음 머쉬텍에 대한 내용을 듣고 오지 마을에서 동충하초 연구와 산업화로 인하여 앞으로 동충하초 세계화를 위하여 잘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신다고 하시면서 2시간 동안 자세한 내용을 듣고 횡성으로 가시었다. 이곳 오지마을에 있는 머쉬텍이 진실어린 원력을 받아 앞으로 더욱더 동충하초 세계화를 할 수 있는 장소가 되기를 빌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