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횡성군을 사랑하시는 덕고회 회원님께서 방문하시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2. 11. 8. 17:03

횡성군을 사랑하시는 덕고회 회원님께서 방문하시었다.

2012년 11월 8일 목요일 흐림

  동충하초를 접종하기 위하여 현미를 살균하는 날이다. 오늘은 횡성군을 움직이시는 덕고회 회원님께서 11시에 방문을 하시었다. 이번 방문은 강원대학교 재직중에 저를 아낀 박제선명예교수님이 주선하신 것으로 보람이 있는 방문이었다. 덕고회의 회원은 횡성이 태어나신 분들로 사회활동을 하시다가 지금은 정년을 하시고 횡성의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모임이다. 회장은 한석용 전강원도지사님이시고 부회장은 정계향전강원도 의회의원님이시며 감사는 조태진전횡성군수님이시다. 덕고회에 많은 원로 회원님이 방문하시었다. 동충하초 표본과 사진전시실에서 동충하초에 대한 설명을 드렸더니 너무나 신기하다고 하면서 고향인 이곳에 머쉬텍이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하시었다. 성재모동충하초를 현미로 재배하는 광경과 시식을 하여 보시고는 너무 좋아하신다. 앞으로 횡성에서 동충하초가 명품화되도록 서로 노력을 하기로 하였다. 동충하초를 한 보람을 이제야 조금씩 조금씩 느끼면서 횡성을 넘어 한국의 명품이 되고 동충하초의 세계화를 위하여 더욱 더 정진을 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