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학송스님 동기 부산고등학교 62년도 졸업 친구들이 방문하시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2. 11. 12. 07:18

학송스님 동기 부산고등학교 62년도 졸업 친구들이 방문하시었다.

2012년 11월 11일 일요일 비

  학송스님으로부터 전화가 왔다. 오늘 부산고등학교 62년도 졸업 동기들이 불영사를 방문하시는데 오후에 머쉬텍을 방문하신다고 한다. 비는 오는데 커다란 버스가 머쉬텍에 도착을 하였다. 아직은 머수텍까지 올 수 없어서 입구에서 내려 안내를 하였다. 동충하초 표본과 사진을 보여 드리었더니 이제까지 알지 못한 너무 신기한 동충하초가 자연에 있다는 것을 알려 주어 너무 고맙다고 한다. 세미나실로 옮기어 현미동충하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제품도 소개를 하였다. 그 중에서 단연 인기가 있는 것은 성재모동충하초천연비누이었다. 이제까지 방문 하시는 분에게 물품을 별로 팔아 본적이 없는데 이번에는 비누를 사가지고 가신다고 하여 많은 비누를 팔 수 있는 기회도 가지었다. 생각한 대로 비누는 앞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일으키리라 본다. 내가 써 보아도 너무나 좋다. 학송스님은 부산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시고 교수를 거치어 지금은 강원도 횡성군 공근면 불영사 주지로 계신다. 저서로는 하산 그다음이야기,아이고 부처님과 문기대어 기다리는 마음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