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성재모동충하초 천연 비누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를 기대한다.

성재모동충하초 2012. 11. 10. 17:43

성재모동충하초 천연 비누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를 기대한다.

2012년 11월 10일 토요일 흐림

  2012년 7월 1일 KBS2 싱싱일요일에 나간 후 그 방송보시고 전화를 하여 7월 2일 부산 오례산업 김신수사장님이 머쉬텍을 방문하시었다. 백두 대간인 강원도 설악산에서 자생하는 동충하초를 가지고 비누를 만들려고 하는데 방송을 보고 방문하시었다고 한다. 동충하초를 가지고 가시어 한달 후 7월 31일 성재모동충하초 천연 비누를 만들어 가지고 오시었다. 먼저 사용하여 본 결과 확실하게 미백효과가 있는 것을 사용하신 분들로부터 확인을 하였다. 내가 사용하여 보았더니 무릅에 퇴행성관절염으로 잘 걷지 못하였는데 한달 동안 사용한 결과 아프지도 않고 지금은 정상으로 돌아 왔다. 나의 경험으로는 천연비누를 가지고 쌰워를 하면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고 피로기 풀리었다. 제일 처음에는 믿지를 않았는데 이제는 이용하지 않으면 안될 정도가 되었다. 지금 성재모동충하초 천연비누의 종류는 미백효과가 좋은 비누와 몸에 좋은 비누의 2종류가 나왔다. 앞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비누를 만들려고 한다. 우주법계에 있는 기운을 이용하여 동충하초를 재배하고, 김신수사장님은 동충하초를 이용하여 우주법계의 기운을 이용하여 천연비누를 만든다. 기운과 물질이 융합하여 만들어진 천연비누 앞으로 많은 사람들의 건강을 지키어 주는 비누가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더욱 더 정진을 하려고 한다. 앞으로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