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횡성희망신문 이창조 기자님 방문하시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2. 11. 21. 18:03

횡성희망신문 이창조 기자님 방문하시었다.

2012년 11월 21일 수요일 맑음

  오래 간만에 한가한 시간을 보내는데 횡성희망신문 이창조 기자님과 조대표님과 함께 방문을 하시었다. 나보다는 동충하초를 보고 취재를 하려 온 것 같다. 이제는 현미동충하초가 성재모와 같이 동행을 하여야 할 정도가 되었다. 물론 취재는 왜 30년 동안 동충하초를 가지고 연구와 산업화에 몰두하였는지를 물어 본다. 동충하초를 빼놓고는 나의 삶을 말 할 수 없는 내 인생의 동반자이다. 희망신문에 나올 기사가 기다려진다. 성재모동충하초를 들고 찍은 사진이 너무나 평화롭고 행복하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