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현미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동충일기가 GS홈쇼핑에서 방영되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5. 4. 27. 04:39

현미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동충일기가 GS홈쇼핑에서 방영되었다.

2015 4 274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로 나는 누구이며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를 생각하면서 하는 일에 정진하여야 할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 아침 426645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현미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동아제약의 동충일기가 방영되었다. 동충하초 한가지만을 연구하여 현미로 동충하초를 형성시키는 방법을 개발하고 그 원료를 이용하여 농촌진흥청에서 연구한 결과를 가지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 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생리활성 2등급을 받아 동아제약에서 건강기능식품인 동충일기를 탄생하게 되었다.

요사이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이야기 하는 3가지 단어가 있다. 3가지는 현미, 발효, 동충하초이다. 현미성재모동충하초는 현미에 물을 가하여 121도에서 30분간 살균을 한 현미배지에 동충하초균을 접종하면 현미를 발효시키어 동충하초가 형성되게 된다. 이와 같이 현미성재모동충하초는 3가지인 현미, 발효와 동충하초를 합한 원료이다. 이 원료를 이용하여 한국에서 제일가는 동아제약에서 제조한 동충일기는 많은 분들에게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리라 본다. 오늘은 GS홈쇼핑에서 방영된 중요한 부분을 편집하여 올려놓고 이제는 동충하초 덕분에 홈쇼핑에 나가 동충하초를 설명도 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동충하초의 산업화를 위하여 노력을 경주하여 동충일기로 많은 사람들이 평안한 삶을 살아가기를 빌어 본다. 오늘도 보람이 있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