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농촌진흥청으로부터 면역력 강화에 좋은 버섯이라는 메일을 받았다.

성재모동충하초 2015. 6. 26. 04:34

농촌진흥청으로부터 면역력 강화에 좋은 버섯이라는 메일을 받았다.

2015 6 26일 반가운 비가 제법 많이 내리는 6월들어 마지막 주일을 맞이하는 금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어제는 농촌진흥청으로부터 면역력 강화에 좋은 버섯이라는 제목으로 메일을 받았다. 열어보니 6개의 버섯을 소개하였는데 그 중에 현미로 재배한 성재모동충하초도 들어있다. 기사 내용을 보면 농촌진흥청(청장 이양호)은 버섯의 기능 성분이 질환에 취약한 노약자와 어린이들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 특히, 동충하초는 면역 증강 작용이 인증돼 국내 버섯 원재료로는 굼사상황버섯에 이어 두 번째로 식품의약품안정처에서 기능성 식품 인증을 받았다. ------ 그리고 6개가지의 버섯에 대하여 설명을 하였다.

농촌진흥청에서 발표한 6개의 버섯 중에 성재모동충하초가 들어 갈 수 있어 연구의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는 동충하초가 산업화 되도록 더욱 더 연구와 재배에 정진을 하려고 한다. 오늘은 농촌진흥청에서 올린 6개의 버섯 사진을 올려놓고 전체 내용은 부침으로 올려놓으려고 하니 메로스로 어수선한 더운 여름에 동충하초로 면역력을 증진시키어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한다. 오늘도 인연이 있는 도반님 편안하고 행복하신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20150625 면역력 강화에 좋은 버섯.hwp


20150625 면역력 강화에 좋은 버섯.hwp
0.1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