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내일(11일)부터 횡성군 청일면에서 횡성더덕축제가 열린다.

성재모동충하초 2015. 9. 10. 04:31

내일(11)부터 횡성군 청일면에서 횡성더덕축제가 열린다.

2015 9 10일 새벽에 일어나니 수 많은 별과 초승달과 신선한 공기가 반기는 횡성더덕축제 하루전인 목요일입니다맑고 깨끗하고 푸른 청일에서 횡성더덕축제가 911일부터 913일까지 열리는데 작년보다 더 준비를 잘하여 알찬 축제가 되리라 봅니다. 올해의 주제는 님아! 최고의명품 횡성더덕을 먹어보오! 벌써 4회째 축제때마다 참여하여 산골농촌마을에 사는 보람을 가지게 된다. 조그만한 면소재지에서 더덕축제가 열리는데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주어 축제 기간 동안에는 생기가 있는 마을로 변한다.

동충하초 전문기업 머쉬텍이란 제목으로 현미로 만든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제품을 선을 보이려고 한다. 횡성더덕도 명품이지만 현미 성재모동충하초도 횡성에서만 제대로 된 제품이 선을 보이게 되므로 더덕과 함께 동충하초도 맛을 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봅니다. 오늘은 행사 준비 장면과 더덕과 성재모동충하초를 올려놓고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방문하시어 좋은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성원하여 주시면 고맙고 고맙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