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제11회 횡성한우축제와 함께할 성재모동충하초의 산업화

성재모동충하초 2015. 10. 1. 04:17

11회 횡성한우축제와 함께할 성재모동충하초의 산업화

2015 10 110월을 힘차게 시작을 하여야 할 날에 오래동안 기다리던 비가 내리는 기분좋은 목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제11회 횡성한우축제 참가자와 종사자를 위한 안내가 횡성문화예술회관에서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정말 멋 있는 축제가 되기 위하여 마음을 다짐하는 자리이었다. 머쉬텍에서는 좋은 축제가 되기 위하여 현미로 만든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제품화된 동아제약의 동충일기와 일본 기리시마주조회사에서 만든 금무도와 옥금무도를 홍보하기 위하여 포스타를 만들었다.

앞으로 횡성군에서 생산된 농작물이 산업화 되어 한국은 물론 외국에서도 인기 있는 제품이 나오고 있지만 더 좋은 제품이 나오기를 기대하여 본다. 오늘 때를 맞추어 동충일기와 금무도에 대한 도안이 와서 올려 놓고 앞으로 횡성한우축제가 나날이 발전하기를 빌어 본다. 특히 비다눈 비가 내리니 흡족히 내려 가을 가뭄을 해소하여 주기를 바란다. 비가 내리는 모습을 보니 몸과 마음이 맑고 밝고 따뜻하여 집니다. 인연이 있는 우리 도반님들도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 바랍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