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살아가는이야기

Laugh to Live

성재모동충하초 2016. 9. 14. 04:45

Laugh to Live

2016 9 14. 내일이 추석 명절로 어떠한 경우에도 웃을 수 있는 날이 되기를 바라는 수요일입니다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지난 8월과 92달 사이에 동충하초 덕분에 동충하초를 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준 과학자를 만나 짧은 시간이지만 너무 행복하고 기적 같은 시간을 보내었다. Dr Humber는 중국에서 열린 2016 CORDYCEPS FORUM 2016에서 만났고 Dr Samson은 농촌진흥청에 오시었는데 홍승범박사의 안내로 횡성 산골마을에 위치한 머쉬텍을 방문하시어 만나게 되었다. 2분 과학자를 만난 것은 벌써 20년 전의 일이다. 한국에서는 동충하초를 연구하시는 과학자가 안계시어 학회에서 만나서 좋은 인연으로 지금까지 관계를 계속하고 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러한지 지금은 걸림이 없이 만나면 기쁨을 주는 분들이다. 동충하초를 연구한 인연공덕으로 초청을 받아서 가서 만나고 방문하여 주시어 만나고 동충하초 덕분에 언제나 꿈같은 삶을 살아가고 있다. 내일이면 추석 만나는 사람이 모두 아주 가까운 사람들이다. 그러하니 이번 추석만은 함박웃음을 웃으시면서 서로 좋은 기운을 주고받으시기를 바라고 싶다. 오늘은 2분의 과학자들과 웃으면서 Laugh to Live를 입고 찍은 사진에 올려놓고 즐겁고 걸림이 없는 하루를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을 하여 주시어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