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동충하초와 함께 살아가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6. 12. 10. 04:27

동충하초와 함께 살아가는 즐거움

2016 12 10. 새벽에 일어나니 별들이 많은 기운을 주는 토요일로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세월이 참 빠르지요.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올해는 내가 원숭이띠로 정말 바쁜 생활을 하는 중에서도 나의 하루는 언제나 동충하초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었다. 그러다보니 이제는 많은 고객님들로부터 전화를 받고 동충하초에 대하여 설명을 하여 주는 것이 하나의 일상이다. 2017년 닭띠를 맞이하여 꼭 필요한 것만 찾아가 배우고 가능하면 조용하게 날을 보내면서 하루를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이제부터는 동충하초가 현미에서 나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과 같이 동충하초와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나도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자제하고 인내하면서 걸림이 없는 하루가 되도록 노력을 하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을 하여 주시어 고맙고 고맙습니다오늘도 좋은 날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