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춘천MBC 나이야가라 백세열정>을 보고.

성재모동충하초 2017. 6. 17. 04:28

<춘천MBC 나이야가라 백세열정>을 보고.

2017617. 비를 기다리지만 새벽에 일어나니 밝은 달이 반기는 주말인 토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나의 이야기인 춘천MBC에서 방영된 나이야가라 백세열정을 어떻게 보면 되느냐고 전화가 왔다. 먼저 네이버를 열고 춘천MBC을 입력한다. 엔터를 치니 중간에 나이야가라가 나온다. 프로그램소개, 코너소개, 알림사항, 다시보기, 시청자계시판이 나오는데 다시 보기가 누르니 나이야가라 2017611(2)이 나오는데 그것을 클릭을 하면 방송을 볼 수 있다. 백세열정은 맨 끝부분에 나온다. 방송을 보면서 나는 정말 동충하초와 함께 행복한 삶을 살았다고 생각하였다. 무엇이든지 의심을 갖지 않고 30년 이상을 하면 즐거움과 함께 윤택함을 줄 수 있는 것이 우리 삶이라고 자신이 있게 말 할 수 있다. <춘천MBC 나이야가라 백세열정>올려놓고 앞으로 내가 맞이하는 모든 일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이 기쁨을 줄 수 있는 삶이 되도록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도반님께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