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받은 편지

성재모동충하초에 대한 이학원명예교수님의 좋은 평가

성재모동충하초 2017. 7. 18. 04:25

성재모동충하초에 대한 이학원명예교수님의 좋은 평가

2017718. 오늘은 화요일로 어떠한 경우라도 화를 내는 마음인 진심을 버려야 할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 강원대 이학원명예교수님으로부터 성재모동충하초를 접하고부터 온 식구들이 이 더운 날을 아무 탈없이 잘 보낸다는 메일을 보내왔다. 고맙고 고마운 일이다. 원래 동충하초를 시작할 때 나를 비롯한 인연이 있는 도반들이 내가 연구한 동충하초를 가지고 살아가시는데 건강하고 평안한 삶을 살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면서 이제까지 밤낮을 가지안고 연구와 산업화에 부지런히 바른 마음으로 정진을 하여 왔다. 그러한 발원이 현실화 되어 용기를 주는 메일을 받은 것 같다.

<성재모 교수님 감사합니다
동충하초가 우리 인체의 면역을 길러 각 종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한다는 소문을 들었지만 성 교수님의 머쉬텍에서 생산한 동충하초를 먹고 기적 같은 일이 일가친척들에 일어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제가 직접 동충하초 1(:1만원)4리터의 물을 넣어 끓인 다음 유리병에 넣어 냉장고에 넣어 두고 계속 장복을 했더니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전립선암 방사선 치료 후, 면역력을 길러주기 위해 동충하초 끓인 물을 장복하였더니 3년 후 서울대학병원에서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하루 중 기온이 가장 낮아지는 새벽녘이 되면 집사람이 마른기침을 오랫동안 계속 심하게 하여 폐나 기관지 이상 여부를 병원에서 자세히 검사했으나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이 증상이 계속되었습니다. 중년을 넘기고 있는 아내에게 혹시 이 동충하초를 먹고 면역력을 길러 주면 어떨까 하여 10팩을 먹었습니다. 기적이 일어난 것입니다. 늦은 밤, 새벽이면 기침으로 그렇게 고생을 하였는데 그 기침이 그친 것입니다.
전남 신안군 신의면 중앙교회 사목이신 저의 사부인께서도 아내와 같은 기침으로 고생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이 동충하초를 보내드려 다려 잡수시게 하였더니 기적 같이 기침이 멎은 것입니다
제 집안 여동생이 오십 중반이 넘어 생리가 없어졌다가 이 동충하초를 먹고 없어졌던 생리가 살아났다고 전해왔습니다.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성재모 교수님! 교수님께서 강대 명예교수로서 노익장을 과시하시며 머쉬텍 농장을 만들어 동충하초를 생산하시는 사업은 우리 강원도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자랑거리입니다.
성재모 교수님께서 생산하시는 이 동충하초가 진시황제가 찾았던 불로초가 아니었던가 하는 생각을 하며 감사말씀을 드리며, 머쉬텍 사업이 번창하여 강원 도민 건강과 국민 건강에 크게 기여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713

강원대학교 명예교수 이학원 배상>, 

 

오늘은 번데기동충하초를 산속에서 얻어 현미로 이교수님이 애용할 수 있도록 재배한 성재모동충하초를 올려놓고 앞으로 내가 맞이하는 모든 일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삶이 되도록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도반님께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