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일목 요연하게 만들어 준 방송출연 사진.

성재모동충하초 2018. 3. 4. 04:33

일목 요연하게 만들어 준 방송출연 사진.

20180304.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봄비가 내리는 지내기 좋은 일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선물 받은 하루를 보람이 있게 보내시는지요. 말씀을 드리지도 않았는데 내가 출연한 방송을 일목 요연하게 정리하여 주신 동충하초를 성원하여 주신 분이 있어 기쁘고 고마만운 일이다.

지금 생각하면 1984년 동충하초를 처음 만나고부터 꼭 10년 후에 MBC 자연다큐멘터리 한국의 버섯에 출연을 하여 동충하초를 소개 한 후 많은 분들이 동충하초를 알게 되고 그래서 많은 방송프로에 참석을 하였다. 그 인연공덕으로 동충하초하면 성재모로 이제는 한국을 넘어 외국에서 잘 알려진 유명한 사람이 되었다. 무엇보다도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이제는 현미로 대량으로 생산하는 기술이 개발 되어 산업화 되어 일본에서는 #금무도 와 #옥금무도 로, 국내에선 동아제약의 #동충일기 와 웅진릴리에뜨에서 자연모아 #동충하초면역원 으로 탄생하게 되었다. 기쁘고 기쁜 일이다. 오늘은 방송된 사진을 올려놓고 동충하초와 함께 즐겁고 여유롭게 보내려고 한다.

내가 살아가는 모든 것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