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활동/동충하초 받은 상

대전고 총동창회장에서 상도 받고 형도 만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9. 12. 22. 04:38

대전고 총동창회장에서 상도 받고 형도 만나는 즐거움.

2019 1222새벽에 일어나니 겨울 날씨치고는 춥지 않은 일요일로 오늘도 성원하여 주시는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참 많은 분의 도움을 받고 산다. 나는 이제까지 부모, 스승, 가족, 학교 친구와 사회에 나가서 사귀는 모든 분의 도움 속에서 고맙게도 잘 살아가고 있다. 나를 이끌어 준 한해 위인 형이 있어 행복하다. 형과 나는 부여 임천 발산리에서 태어나 어릴 적 같이 보내고 초등학교 중학교를 임천에 나오고 형은 대전고등학교 입학하여 나를 대전고등학교로 입학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었다. 나는 착한지라 형이 하라는 대로 공부하여 입학하여 학교를 잘 다니도록 보살펴 준 형이다. 카톡과 전화로 형 나 대전고등학교 총동창회에서 대능인상을 받게 되었다는 연락하니 참 기뻐하신다. 그러면서 교장 선생님으로 정년퇴직하고 사진을 찍는 재미로 시간을 유용하게 보내고 있는데 동생이 상을 받는 장면을 사진을 찍어 주신다고 한다. 총동창회장에서 만난 형은 요사이 보기 드문 큼직한 카메라로 나의 모습을 계속 찍으시고 잘 정리한 파일과 함께 사진 3장을 만들어 보내 주시었다. 나는 참 복이 많은 사람이다. 어디에 가든지 도와주는 분이 나타나서 모든 일을 처리하여 준다. 이것은 살아가는 동안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살아온 인연 공덕으로 얻어진 것으로 앞으로도 이러한 삶을 살아가려고 한다. 오늘은 보내보신 사진으로 만든 동영상과 인화하여 보내 주신 사진을 올려놓고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기를 다짐하면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우리임도 하시는 일이 잘되시기를 바라며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건강기능식품 #금무도 #대전고등학교 #대능인 #대능인상 #동충하초 #동충하초면역원 #머쉬텍 #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동충일기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옥금무도 #옥종 #총동창회

http://sungjaem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