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일본 기리시마주조회사(www.kirishima.ne.jp) 방문단 오다(1).

성재모동충하초 2010. 6. 1. 17:35

    일본 기리시마주조회사(www.kirishima.ne.jp) 방문단이 2010년 5월31일부터 6월 1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고시리 459-1번지에 소재하는 (주) 머쉬텍 동충하초연구소를 방문하였다. 일본 kirishima주조회사 Takuzuo Enatsu 전무님을 제일 만난 것은 2003년으로 지금까지 서로 믿으면서 회사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으로 (주) 머쉬텍에서는 성재모동충하초 자실체를 대고 주식회사 기리시마주조회사는  금무도를 생산하여 지금 판매중이다.

    방문단 구성은 일본 기리시마주조회사의 Enatsu전무님과 Matsu부장님과 Hashiguchi팀장과 일본 일본 동경에 소재하는 잡지사 Dancyu의  Macida편집장님, Nakamura 작가님과 Katsunori 선생과 Fukuoka에 있는 DAIKO Koji Ueno 부장님과 Tetsuya Morozumi 부분장님과 이번 여행에서 가장 고생하신 Yuji Ishii 사진사이다. 일본 방문단이 도착하기 전에 토담집 뒤에서는 방문단에게 제공할 동충하초가 넣은 삼계탕을 준비하느리라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주) 머쉬텍에 5시 30분에 도착하여 세미나 실에서 간단한 설명을 하였다.

  이제까지 채집한 동충하초를 잘 정리한 것을 보고 찬사를 보냈으며 어떻게 이 작은 동충하초를 찾을 수 있느냐고 하면서 경이스런 눈빛으로 질문을 하였다. 동충하초를 채집함과 동시에 채집한데서 균주를 뽑아내고 사진에 담았는데 사진을 보고 동충하초가 정말 아름답다고 하면서 동충하초 속에 우리의 삶이 다 들어있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좋은 기회를 가졌다고 하면서 좋아하였다. 설명하는 동안 잡지사에서 온 편집장과 사진기자는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저녁 7시부터는 일본 방문단과 함께 준비한 동충하초가 넣은 삼계탕을 먹으면서 앞으로 지금과 같은 유대 관계를 유지할 것을 다짐하면서 9시까지 이야기는 계속되었고 방문단은 보광히닉스 파크에서 내일 다시 방문을 하기로 하였다.

   방문단을 맞이하면 머쉬텍에 근무하는 임직원들은 따스하게 맞이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ㄷ회사가 크게 발전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였다. 오늘 바쁜 하루이었지만 모처럼 좋은 밥을 보낼 수 있어 살아가는 보람을 느낀 하루 이었다.

 

 

 

방문단 환영

동충하초삼계탕 만드는 순서

동충하초쌰브쌰브 만드는 방법